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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5,000m 경보를 목표로 하고 있는 여자입니다. 연습량(거리, 스피드 등)의 기준을 가르쳐 주십시오
분류 경보 조회수 1078
1989년부터 고교육상의 혼성장거리 경기가 개최되는 하마마쓰에서는 남녀 경보가 추가되어 고교혼성, 장거리 경보대회가 되었습니다. 1990년의 후꾸이 전국체전에서는 소녀 A 3,000m 경보가 들어갔습니다. 여자 경보는 89년 월드컵 경보에서 국제 10위가 된 것을 계기로 하여 매년 이미지가 제고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주니어의 경우으 3,000m, 일반은 5,000m를 데뷔전으로 하여 레이스 워킹의 길에 들어서는 선수가 적지 않습니다. 올림픽에서는 10km가 바르셀로나올림픽부터 포함되었습니다. 5,000m를 무사히 소화할 수 있게 되면 10km에서도 도전해 보십시오.

경보를 시작하여 2개월부터 3개월간은 몸의 여기저기가 아픕니다. 통증을 제거하면서 서서히 거리를 늘려 주십시오.

달리기의 경우는 폼에서의 실격이 없습니다만, 경보의 경우는 폼의 실격이 있습니다.

무리한 트레이닝은 폼을 나쁘게 하므로 폼을 만드는 단계에서 초보자는 반드시 피로를 풀고 나서 트레이닝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45-60분에 스타트하고, 폼.체력이 붙으면 90분, 120분으로 늘려주십시오

200m 인터벌 트레이닝이라면 1분 10초, 휴식도 1분 10초로 20회 할 수 있게 되면 5,000m 경보는 30분을 끊을 수 있습니다. 지속경보는 현재의 실력이 5,000m 32분이라면 35분정도로 걸어주십시오.

인터벌 트레이닝 2일, 지속경보 2일, 기타 트레이닝(웨이트 서키트등)2일로 계획해 주십시오

고교생의 초보자라도 주 4회의 보행 트레이닝의 횟수로 주 25km(업, 다운을 포함)을 반년 정도 실시하면 30분 이내로 걸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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