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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경보의 트레이닝에서는 실제로 어떤 종류의 방법이 있습니까? 대강의 방법을 가르쳐 주십시오
분류 경보 조회수 860
선수의 수준과 목적에 따라 사용하는 방법이 달라집니다만, 일반적으로 중.장거리와 같은 수단을 사용합니다. 하나만 포인트를 들자면 경보폼이 흐트러지는 무리한 스피드는 내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1. 내츄럴 시스템

① L. S. D(비교적 긴 거리를 비교적 천천히 걷는다)를 초보자는 1시간, 최상급자는 5시간으로 하는 데 이것은 정상상태의 레벨 향상을 꾀하는 것이므로 개인의 실력에 맞추어 속도와 거리를 설정 하도록 합니다.

초보자는 근력단련을 목적으로 하고 당분간은 1분에 180보의 템포로 걸을 수 있도록 합니다.

② 파트랙(로드에서는 웨이브 걷기)

7-30km를 L. S. D를 중심으로 걸으면서 도중에 페이스를 오르내리거나 가속보다 비탈 걷기를 넣는 것입니다.

③ 페이스 걷기

L. S. D.보다 짧은 거리를 빨리 걷는 것으로 7-40km를 걸으며 AT레벨 향상에 유효합니다.


2. 레피티션 시스템

① 쇼트 레피티션

200-800m 정도를 5-30회 반복합니다. 초심자의 경기기술의 습득에 사용하는 경우에는 120회/분 이하의 맥박으로 재 스타트하도록 합니다.

② 롱 레피티션

1,200-8,000m를 3-20회 반복하고 휴식은 1-20분으로 합니다.

③ 레이스 페이스

레이스의 3분의 1-3분의 2의 거리고 2-10분 동안 합니다.


이상으로 대강 설명하였습니다만, 필요에 따라 비탈 걷기를 넣으면 보다 고도한 트레이닝이 됩니다. 그러나 고교남자가 10km의 목표를 50분으로 한 경우에는 L. S. D와 쇼프 레피티션만으로 충분히 달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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